[포토뉴스] 남성도 관리하는 시대…‘남성 피부항노화시술’의 모든 것
[포토뉴스] 남성도 관리하는 시대…‘남성 피부항노화시술’의 모든 것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4.01.1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피부항노화학회, ‘제11회 동계학술대회’ 개최
대한피부항노화학회 제11회 동계학술대회에서 박제영 원장이 ‘남자 울쎄라, 여자와 다른 울쎄라 시술 접근법’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대한피부항노화학회가 14일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피부항노화를 보는 새로운 시각’을 주제로 ‘제11회 동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총 3개의 세션에서 72개의 강연이 마련돼 피부항노화시술의 기초부터 심화, 적용, 확장까지 해당 분야를 두루 조명했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에는 피부항노화시술에 대한 남성의 관심이 크게 증가한 추세에 발맞춰 ‘남성 피부항노화 세션’이 마련, 여성과 다른 남성의 해부학적 구조와 이에 기반한 피부항노화시술 노하우가 전수됐다.

해당 세션에서 압구정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은 ‘남자 울쎄라, 여자와 다른 울쎄라 시술 접근법’을 주제로 초음파리프팅에서의 남녀 시술 주의사항과 노하우를 전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한피부항노화학회 제11회 동계학술대회에서  ‘레이저치료 시 고려해야 할 남성 얼굴 피부의 특징’을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또 울산의대 피부과 최명은 교수는 ‘레이저치료 시 고려해야 할 남성 얼굴 피부의 특징’을 주제로 남성에서의 레이저치료 시 특히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 핵심을 일목요연하게 전달해 임상현장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