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9.2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시중에 건강에 좋다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습니다. 하지만 그럴수록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욱 고민이 됩니다. 선택의 폭은 넓어져도 어떤 제품이 안전하고 효과적인지는 늘 의문이기 때문입니다. 또 추석맞이 할인혜택 등을 누리고 싶어도 이에 대한 정보를 일일이 찾기도 쉽지 않습니다.

헬스경향이 이러한 독자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올해 추석선물특집 면에는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의 소개부터 할인혜택정보까지 알차게 담았습니다. 건강기능식품부터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까지 제품의 종류도 두루 선별했습니다.

서로의 건강과 안부를 더욱 자주 묻게 되는 요즘,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독자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소중한 분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황금연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편집자 주>

■목차

①동국제약, ‘마이핏 추석선물 할인대첩’
②대원제약 ‘콜대원 시리즈’
③현대약품 ‘더 뉴 흑생 선물세트’
④종근당 ‘침향환 프리미엄 60환’
⑤닥터프리베뉴 ‘추석선물세트’ 3종
⑥듀오락 ‘2023 추석특별기획전’
⑦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핑크솔트 프리미엄 선물세트‘
⑧셀몰 ‘위슬로 루바브 레드밸런스·레드바이오틱스’
⑨티앤아이 ‘호텔인홈 더 레스토랑 안다즈LA갈비’
⑩KGC인삼공사 ‘상황버섯·영지차가버섯 달임액’
⑪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생활용품 3종’

현대약품이 추석을 기념해 프리미엄 흑삼 드링크 ‘더 뉴 흑생 선물세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현대약품이 추석을 기념해 프리미엄 흑삼 드링크 ‘더 뉴 흑생 선물세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현대약품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흑삼 드링크 ‘더 뉴 흑생 선물세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더 뉴 흑생은 흑삼농축액에 블랙마카를 더한 프리미엄 홍삼음료이다. 홍삼은 보통 수삼을 찌고 말리는 공정을 2~3회 거치게 된다. 이에 비해 흑삼은 수삼을 9번 찌고 9번 말리는 ‘구증구포’과정을 거친 제품으로. 진세노사이드 Rg3 등 홍삼의 유효성분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홍삼은 피로회복을 돕고 체력을 증진시키는 효능이 있으며 혈액 속에 있는 과량의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 등을 몸에 흡수시켜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고혈압, 동맥경화, 고지혈증 예방효과가 있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블랙마카는 안데스 산맥에서 자라는 뿌리모양의 채소로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린다. 예로부터 용맹한 잉카제국의 전사들이 보양식으로 즐겨 먹었다고 전해진다. 이 밖에도 18가지 필수아미노산과 31가지 미네랄,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해 활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료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흑생 선물세트는 블랙마카를 첨가해 특별함을 더했으며 기존 10개입에서 14개입의 넉넉한 구성으로 업그레이드했다”며 “면역력과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흑생 선물세트로 가족 모두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 있는 추석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이 명절을 맞아 선보인 더 뉴 흑생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흑생 75ml 드링크 14병을 담은 것으로 네이버 ‘365MEAL’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