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9.2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시중에 건강에 좋다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습니다. 하지만 그럴수록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욱 고민이 됩니다. 선택의 폭은 넓어져도 어떤 제품이 안전하고 효과적인지는 늘 의문이기 때문입니다. 또 추석맞이 할인혜택 등을 누리고 싶어도 이에 대한 정보를 일일이 찾기도 쉽지 않습니다.

헬스경향이 이러한 독자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올해 추석선물특집 면에는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의 소개부터 할인혜택정보까지 알차게 담았습니다. 건강기능식품부터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까지 제품의 종류도 두루 선별했습니다.

서로의 건강과 안부를 더욱 자주 묻게 되는 요즘,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독자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소중한 분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황금연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편집자 주>

■목차

①동국제약, ‘마이핏 추석선물 할인대첩’
②대원제약 ‘콜대원 시리즈’
③현대약품 ‘더 뉴 흑생 선물세트’
④종근당 ‘침향환 프리미엄 60환’
⑤닥터프리베뉴 ‘추석선물세트’ 3종
⑥듀오락 ‘2023 추석특별기획전’
⑦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핑크솔트 프리미엄 선물세트‘
⑧셀몰 ‘위슬로 루바브 레드밸런스·레드바이오틱스’
⑨티앤아이 ‘호텔인홈 더 레스토랑 안다즈LA갈비’
⑩KGC인삼공사 ‘상황버섯·영지차가버섯 달임액’
⑪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생활용품 3종’

LG생활건강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생활용품을 한데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2종을 선보였다. (위부터) 닥터그루트샴푸 프리미엄센트,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67호.

샴푸, 치약 등 일상에 유용한 생활용품이 한데 담긴 선물세트는 누구에게나 반갑다. 부담 없는 명절선물로도 안성맞춤. 이에 LG생활건강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생활용품을 한데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닥터그루트샴푸 프리미엄 세트’는 ▲힘없는 모발용 샴푸 ▲마이크로바이옴 캡슐샴푸 ▲밀도케어™샴푸로 구성됐다. 닥터그루트샴푸는 독자 조성한 핵심성분인 미녹시놀 콤플렉스™와 5종의 특허기술이 결합돼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샴푸이다.

미녹시놀 콤플렉스™는 LG생활건강의 전문가그룹이 4만여건의 두피생태계를 연구한 끝에 찾아낸 성분이다. 닥터그루트샴푸에는 이 성분과 함께 식약처가 인정한 탈모증상완화성분 3가지와 맥주효모, 비오틴 등이 포함돼 탄력 잃은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전달한다.  

특히 닥터그루트 밀도케어™샴푸는 국내 탈모기능성제품 가운데 인체 외 시험을 통해 ‘모발 속 밀도개선효과’를 입증한 첫 제품이다. 공들여 다듬은 머리가 몇 시간 만에 축 처지는 사람은 단백질과 영양분이 모발에서 빠져나가는 모발다공현상을 의심해볼 수 있는데 이 제품은 7회 사용으로 모발 속 밀도를 채워 탄력과 힘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67호’는 일명 ‘귀족소금’이라고도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해 만든 다양한 제품을 한데 모은 선물세트이다. 2022년 1~10월 누계 기준 치약 판매 1위에 등극한 ‘핑크솔트치약’과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를 위한 ‘핑크솔트샴푸’, 화사한 피부를 위한 ‘핑크솔트 보디워시’까지 욕실에서 필요한 제품을 고루 담았다는 설명이다. 특히 이번 추석선물세트에는 마이크로바이옴기술을 적용한 ‘바이옴라인’을 함께 구성했다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