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9.2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시중에 건강에 좋다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습니다. 하지만 그럴수록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욱 고민이 됩니다. 선택의 폭은 넓어져도 어떤 제품이 안전하고 효과적인지는 늘 의문이기 때문입니다. 또 추석맞이 할인혜택 등을 누리고 싶어도 이에 대한 정보를 일일이 찾기도 쉽지 않습니다.

헬스경향이 이러한 독자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올해 추석선물특집 면에는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의 소개부터 할인혜택정보까지 알차게 담았습니다. 건강기능식품부터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까지 제품의 종류도 두루 선별했습니다.

서로의 건강과 안부를 더욱 자주 묻게 되는 요즘,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독자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소중한 분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황금연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편집자 주>

■목차

①동국제약, ‘마이핏 추석선물 할인대첩’
②대원제약 ‘콜대원 시리즈’
③현대약품 ‘더 뉴 흑생 선물세트’
④종근당 ‘침향환 프리미엄 60환’
⑤닥터프리베뉴 ‘추석선물세트’ 3종
⑥듀오락 ‘2023 추석특별기획전’
⑦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핑크솔트 프리미엄 선물세트‘
⑧셀몰 ‘위슬로 루바브 레드밸런스·레드바이오틱스’
⑨티앤아이 ‘호텔인홈 더 레스토랑 안다즈LA갈비’
⑩KGC인삼공사 ‘상황버섯·영지차가버섯 달임액’
⑪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생활용품 3종’

종근당이 한가위를 기념해 건강기능식품 ‘침향환 프리미엄 60환’ 특별프로모션을 개최했다.
종근당이 한가위를 기념해 건강기능식품 ‘침향환 프리미엄 60환’ 특별프로모션을 개최했다.

종근당이 한가위를 맞아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인 ‘침향환 프리미엄 60환’의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종근당 침향환 프리미엄 60환은 업그레이드된 맛과 식감으로 원기 회복에 좋은 약재를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보양식품이다. 주원료인 침향의 함량을 기존 17%에서 22%로 높였으며 녹용 10% 외에도 마카 등 18가지 약재를 함유했다.

침향은 침향나무가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생산하는 진액이 수십, 수백 년에 걸쳐 굳어진 약재로 오랜 시간 한방약재로 사용돼 왔다. 동의보감이나 세종왕조실록 등에 기력보충과 심신안정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기록돼 있다.

종근당 침향환 프리미엄은 ‘멸종위기에 처한 야생동식물종의 국제 거래에 관한 협약’ 인증을 완료한 인도네시아산 침향을 원료로 사용했다. 또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조품질관리기준(GMP)과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종근당은 이 밖에도 설탕, 합성향료, 색소 등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설탕으로 만든 사양벌꿀 대신 100% 국내산 아카시아벌꿀을 사용해 쓴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한편 종근당은 9월 특별 프로모션으로 종근당 공식콜센터를 통해 침향환 프리미엄 60환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2세트를 구매할 경우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2+1이벤트를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