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추석선물특집] 감사의 마음 가득 담아…가족·지인 위한 건강선물 11선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9.2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시중에 건강에 좋다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습니다. 하지만 그럴수록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욱 고민이 됩니다. 선택의 폭은 넓어져도 어떤 제품이 안전하고 효과적인지는 늘 의문이기 때문입니다. 또 추석맞이 할인혜택 등을 누리고 싶어도 이에 대한 정보를 일일이 찾기도 쉽지 않습니다.

헬스경향이 이러한 독자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올해 추석선물특집 면에는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의 소개부터 할인혜택정보까지 알차게 담았습니다. 건강기능식품부터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까지 제품의 종류도 두루 선별했습니다.

서로의 건강과 안부를 더욱 자주 묻게 되는 요즘,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독자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소중한 분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황금연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편집자 주>

■목차

①동국제약, ‘마이핏 추석선물 할인대첩’
②대원제약 ‘콜대원 시리즈’
③현대약품 ‘더 뉴 흑생 선물세트’
④종근당 ‘침향환 프리미엄 60환’
⑤닥터프리베뉴 ‘추석선물세트’ 3종
⑥듀오락 ‘2023 추석특별기획전’
⑦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핑크솔트 프리미엄 선물세트‘
⑧셀몰 ‘위슬로 루바브 레드밸런스·레드바이오틱스’
⑨티앤아이 ‘호텔인홈 더 레스토랑 안다즈LA갈비’
⑩KGC인삼공사 ‘상황버섯·영지차가버섯 달임액’
⑪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생활용품 3종’

닥터프리베뉴가 한가위를 맞이해 3종 선물세트(▲눈건강+비타민C 선물세트 ▲비타민C 선물세트 ▲눈 건강 선물세트)로 구성된 한일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프리베뉴가 한가위를 맞이해 3종 선물세트(▲눈건강+비타민C 선물세트 ▲비타민C 선물세트 ▲눈 건강 선물세트)로 구성된 한일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눈 건강제품인 ‘아스타퓨어 루테인블루’를 출시한 닥터프리베뉴가 추석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 할인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자연의신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3종 선물세트(▲눈건강+비타민C 선물세트 ▲비타민C 선물세트 ▲눈 건강 선물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스타퓨어 루테인블루’는 김준현 의학박사가 직접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눈 피로 개선을 위한 프리미엄성분인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추출물)’과 황반의 구성성분인 ‘루테인(마리골드꽃추출물)’이 주원료이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권장 1일 최대섭취량인 아스타잔틴 12mg, 루테인 10mg을 하루 1캡슐로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구기차추출분말, 결명자추출분말, 빌베리추출물분말, 블루베리농축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를 배합해 눈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를 두루 섭취할 수 있다고. 닥터프리베뉴는 이 제품에 20여년 동안 다수의 인체시험을 통해 안전하다고 인정받은 FDA의 GRAS에 등재된 비트 더 블루 루테인을 배합했다고 밝혔다.

닥터프리베뉴가 두 번째로 선보인 ‘퍼포먼스 비타민C 1100’은 식약처 권장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100%를 충족하는 비타민C와 부원료로 케르세틴을 함께 배합한 항산화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미국 이노베이션 랩스의 프리미엄 비타민C인 ‘퓨어웨이C’를 사용했다. 퓨어웨이C는 특허받은 식물성 정제제조방법을 적용한 유전자가 변형되지 않은 원료이며 코셔와 할랄인증을 획득했다.

한편 닥터프리베뉴는 선물세트 구매 시 자연 유래 이너뷰티브랜드인 매너앤뷰티의 ‘카티동에스포’를 100% 제공하며 주문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내일 도착 보장 혜택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