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피부질환 치료하는 에너지장비…임상현장에선 이렇게
[포토뉴스] 피부질환 치료하는 에너지장비…임상현장에선 이렇게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8.2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라휴먼피부과 홍원규 원장이 ‘나의 최애 EBD’ 파트에서 울쎄라®를 이용한 안와골막 치료법을 소개하고 있다.

대한피부항노화학회가 20일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피부과 의사의 차별화된 항노화치료의 기초이론과 술기 총망라’라는 주제로 ‘제13회 하계학술대회(Summer Workshop)’를 개최했다.

이번 학술대회는 항노화치료에 대한 기초이론부터 새롭게 출시되는 보다 고차원적인 신약·장비·술기 등의 지식을 서로 교류하는 데 초점을 맞춰 총 3세션 14 파트로 진행됐다.

‘나의 최애 에너지장비(Energy Based Device, 이하 EBD)’ 파트는 청담도산대로 리더스피부과 노낙경 원장, 건대 리더스피부과 이도영 원장이 좌장을 맡았다. 이번 파트에서는 임상현장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피부질환의 EBD와 그 노하우가 소개됐다.

▲청라휴먼피부과 홍원규 원장이 안와골막 치료에 있어 울쎄라®이용법을 ▲연세세란피부과 조성빈 원장이 얼굴·목 주름 치료와 상안검 리프팅에 있어 버츄RF® 사용법을 ▲고려대안산병원 피부과 유화정 교수가 홍조치료에 있어서 Needle RF 사용법을 ▲건대 리더스피부과 이도영 원장과 청라 휴먼피부과 홍원규 원장이 회춘을 위한 더블타이트®·브이로® 이용법을 ▲더서울피부과 전혜찬 원장이 EBD를 이용한 눈밑지방 치료법 등을 발표해 청중의 큰 호응을 얻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